제2차 슈퍼로봇대전 OG 대란!!!! 게임관련

그리고 전리품.... ㄷㄷㄷ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건졌습니다. 게임사려고 대기탄건 또 처음이네요 -_-;;
거의 앞쪽이라 예약판에 포함된 책자까지 얻은건 자랑~~ ㅎㅎ 제2차 슈퍼로봇대전 OG 참 멋진 게임이긴 합니다.


이거 사려고 줄서있는 사람들... -_-;; 책자가 포함된 제품은 커녕 일반판도 못사신 분들도 많으신듯 -_-




[건프라] 짐 스나이퍼 커스텀 개조 및 도색 프라모델, 피규어등



첫 개조작인 짐 스나이퍼 커스텀입니다. 사실 도색 마무리가 좀 덜됐지만 일단 올려봅니다 ㅎㅎ
베이스는 HGUC GM에 구판 MSV 짐스나이퍼 커스텀을 덧씌웠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클릭 -> 이어지는 내용

[건프라] 대세는 화이트딩고 소대!! 프라모델, 피규어등



화이트 딩고 소대는 옛날옛적 드림캐스트라는 잊혀져가는 게임기용으로 나왔던
'기동전사 건담 ~콜로니가 떨어진 땅에' 라는 게임에 주역이 되는 소대입니다.
건담게임 주제에 건담은 커녕 일명 폭죽들인 짐,짐캐논등으로 이루어진 소대의 이야기로서 나름 능력자들이라 많은
전과를 올리기도 하고 GM이라는 기체 자체가 사실 지온의 자쿠2보다는 더 뛰어난 성능을 가진 기체이기도 하지요.
아무튼 이후 일부 게임에 간간히 등장하긴 했지만 사실 그리 각광받는 소재는 아니었다고 봅니다
.






이어지는 내용

죽어가는 블로그 다시 살려봅니다. 이 남자가 사는(Life)법




제목도 바꿔버렸네요 ㅎㅎ 주로 개인적인 취미..(특히 오덕오덕한 것들...)은 이쪽에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요즘 빠져있는건 건프라... 워킹데드(...), 소아온 정도려나요.. 뭐 빠졌다기보단 항상 즐겨오던거지만요. ㅎㅎ
여전히 카메라에 빠져 사는 중입니다. 게임을 안하는건 아니지만 온라인게임은 거의 손 뗐고요 게임업계 떠난지도
2년이 넘어 3년에 가까워지는군요 ㅎㅎ 요즘은 사진쪽으로 근근히 풀칠하며 삽니다. ㅎㅎ 그럼 앞으로 가끔 뵙겠습니다.





이글루스에서 권리침해신고접수로 1년반전글을 막았네요 이 남자가 사는(Life)법

글 내용은 뭐 '봉은사 땅밟기'라는 개 쓰레기같은 일부 기독교인들의 쓰레기같은 짓을 하고 있는 동영상과

기타 기업형 대형교회들 반성좀 하라는 내용이었는데... ㅎㅎ

소망교회... 방사능덩어리 묻은 개가 겨묻은 개보고 지랄떠시네요 걍.. ㅋㅋ

위임자가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란 곳인데.. 뭐. 샘물교회나 이런데랑 동급이려니...

내용은 명예훼손... 아니 훼손될 명예나 있었나? ㅋㅋㅋㅋ 예수님도 너네들은 진작에 포기했을꺼여...

너네는 아무리 회개해도 천당못가.. ㅋㅋㅋ

봄부터 참 지랄맞습니다. 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